Tel : 02-515-5565
Email : redpmc@naver.com

F.A.Q.

갑자기 TV 또는 인터넷이 안됩니다.

각 건물마다 통신 사업자가 다르니 TV 옆의 셋탑박스 확인하시어 해당 사업자에게 장애신고 하시면 됩니다. KT (국번없이 100) , 딜라이브 강남방송 (02-2056-7777)

계약 기간 못채우고 만기전에 이사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년 이상의 전세 또는 월세계약의 경우는 제3자를 맞추고 해당 물건의 중개수수료를 부담하시고 나가실 수 있습니다. 풀옵션 단기임대의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패널티 부과 및 퇴실일로 부터 7일치 사용요금 부담 후 퇴실 조건 입니다.

보일러가 안됩니다

먼저 가스벨브가 정상 위치인지 확인 하시고, 정상임에도 안될 경우 에러코드 알려주시면 현장 방문하여 증상 확인 후 AS접수 해드립니다.

애완동물 키울 수 없나요?

건물마다 다르며 애완동물 키울 수 있는 건물은 퇴실 시 소독비 추가 하시면 애완동물과 입주가 가능합니다. 혹시 시설 파손할 경우 퇴실전 보상하셔야 합니다. 애완동물 입주 불가한 건물에서 애완동물이 관리인 또는 주인에게 발견되면 계약서에 명시되었듯이 위약금 및 기간전 페널티 부과 후 퇴실하셔야 하며, 시설 파손시 현금보상하셔야 합니다.

이사가고 싶은데 퇴실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년이상의 전세 또는 월세계약의 경우 만기 3개월전 문자나 서면으로 통보해주시면 됩니다. 풀옵션 단기임대의 경우 퇴실 7일전 관리인에게 문자통보 해주시면 퇴실 접수 되며, 안내문자 발송되니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연결과 와이파이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은 인터넷모뎀에 선을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되고, 와이파이 무선인터넷 사용은 공유기는 직접 설치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기 가스 수도요금 고지서가 오지 않습니다

입주 해당월 바로 고지서 발송되지 않고 다음월에 고지서 발송되며 날짜는 지역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주차는 가능한가요?

주차는 건물마다 조건이 상이 하므로 계약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수령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인택배함이 있는 건물은 무인택배함에서 수령 가능 합니다. 관리인이나 관리회사 보관은 불가능하며 사용인 본인이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호실 내 시설중 일부 옮겨 주실 수 있나요?

현 시설상태의 계약이며 풀옵션 단기임대일 경우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시설로 구성되어있어 현시설을 외부에서 보관하는건 불가합니다. 새로운 시설 추가도 불가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실 출입문 번호키 작동이 안됩니다

최근 평소와 다른 소리 안들리셨나요? 건전지를 교체했어야 하는데 교체하지 않아서 생긴 현상 입니다. 인근 편의점이나 철물점에서 사각형건전지와 aa건전지 구입 후 번호키 알려드린 곳에 부착하면 번호 누를 수 있고 열리면 건전지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면 방문하여 증상 확인 후 열쇠업체에 AS신청해서 수리하며 과실여부에 따라 수리비용 부담 해야 합니다.